https://www.youtube.com/watch?v=XyOAk4rlIUY
2D fire용 불꽃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본다.
idea는 간단하다. 2개의 노이즈를 섞어서 불꽃같이 만들고
적절히 마스킹해서 불꽃이 보여지는 영역에만 그려지게 한다.
마지막으로 컬러를 덧붙이고,
전체 영역에서 불꽃이 보여지는 영역만 알파를 씌여 보여지게 한다.
쉐이더 그래프는 링크의 유튜브 영상으로 대신한다.
결과.
'WannaFlySomeDay > UnityEngine -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SG] 2D HighLight Shader (0) | 2024.04.04 |
---|---|
[SG] Toon Shader Graph (0) | 2024.04.03 |
[SG] Damage Flash (0) | 2024.04.02 |
[SG] Shock Wave Effect SG (0) | 2024.04.01 |
[SG] Sprite & Background Blur. (0) | 2024.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