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hlifedev.tistory.com/52
UniTask 기본 사용법/생명주기 주의사항
https://github.com/Cysharp/UniTask GitHub - Cysharp/UniTask: Provides an efficient allocation free async/await integration for Unity. Provides an efficient allocation free async/await integration fo..
blog.shlife.dev
https://github.com/Cysharp/UniTask
GitHub - Cysharp/UniTask: Provides an efficient allocation free async/await integration for Unity.
Provides an efficient allocation free async/await integration for Unity. - GitHub - Cysharp/UniTask: Provides an efficient allocation free async/await integration for Unity.
github.com
https://rito15.github.io/posts/unity-opt-script-optimization/
유니티 - 스크립트 최적화
목차 1. GetComponent(), Find() 메소드 사용 줄이기 2. GetComponent() 대신 TryGetComponent() 사용하기 3. Object.name, GameObject.tag 사용하지 않기 4. 비어있는 유니티 이벤트 메소드 방치하지 않기 5. StartCoroutine() 자
rito15.github.io
코루틴 대신 uniTask가 성능상의 이점이 있음.
'WannaFlySomeDay > Unity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routine vs Async (0) | 2022.05.08 |
---|---|
[08.24.21] Timline Animation Transitioner. (0) | 2021.08.25 |
[08.14.21] Unity 엔진의 정수 (0) | 2021.08.14 |
Unity3D 엔진 1/? (0) | 2009.09.21 |